'더 없는 행복' 이라는 의미의 BLISS는 BC카드의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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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바우처 서비스(택1)
리워드 서비스(택1) □ 항공 마일리지적립 □ 기본마일리지 | 국내 일시불, 할부금액에 대해서 1,500원당 1마일 적립 □ 특별마일리지 |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 1,500원당 1.5마일 적립, 국내면세점 이용금액에 대해서 1,500원당 2마일 적립 □ 제휴항공사 | 대한항공 단, 온라인 면세점은 기본 마일리지만 적립되며 2마일 적립에서는 제외됩니다. □ 마일리지 적립기준 · 건별 사용금액 기준으로 적립되며(기업회원은 연간 사용자지정 최고 6만 마일리지까지 제공), 적립 기준금액(1,500원)미만 금액은 절사됩니다. · 이용금액 중 무이자할부, 현금서비스, 각종 국세/지방세 등 세금업종, 상품권 업종, 대학 등록금 업종에 대해서는 마일리지 적립이 제외됩니다. ·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와 관련한 상세 서비스 내용 및 공제 기준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사 전화번호 안내 . 대한항공: 1588-2001 □ TOP포인트 적립 □ 기본포인트 | 국내 일시불, 할부금액 1,500원당 10 TOP포인트 적립 □ 특별포인트 | 해외 이용금액 1,500원당 15 TOP포인트 적립, 국내면세점 이용금액 1,500원당 20 TOP포인트 적립 단, 온라인 면세점은 기본 포인트만 적립되며 1,500원당 20TOP포인트 적립에서는 제외됩니다. □ 포인트 적립기준 · 포인트는 건별 사용금액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 개인: 1건당 최고 10만 포인트 까지 TOP포인트 제공 · 법인: 월 10만 포인트 까지 기업 포인트로 제공 · 포인트는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일 익영업일에 적립됩니다. · 이용금액 중 무이자할부, 현금서비스, 각종 국세/지방세 등 세금 업종,상품권업종, 대학등록금 업종에 대해서는 □ 포인트 적립이 제외됩니다. ·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월로 부터 5년이며 5년 경과시 월별 선입선출 방식에 의거하여 자동 차감됩니다. · 포인트 적립형 카드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비자브랜드 서비스 가족카드 서비스 □ 가족카드 서비스 내용 □ 리워드 서비스 | 마일리지 적립형 또는 포인트 적립형 중 택1 BLISS.7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가족회원 건강검진권 제공 □ BLISS.7 가족카드 고객님의 건강한 사회활동에 도움이 되고자 비씨카드에서 제공하는 종합 의료서비스입니다. ㆍ 이용방법 지정된 건강검진 기관(하나로 의료재단,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센터 및 한국의학연구소)에서 기본종합검진과 특화검진 중 검진항목을 선택하여 서비스 제공 ㆍ 서비스 제공조건 사전에 직접방문 또는 전화로 예약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시점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가능합니다.(단 서비스 제공조건 산정시 국세/지방세/제세공과금/상품권 이용액은 제외됩니다.) ㆍ검진 기관 연락처 하나로 의료재단 | www.hanaromf.com 예약 및 문의: 02-732-3030 한국건강관리협회 | www.kahp.or.kr 지역별 검진센터 운영 예약 및 문의: 02-2600-2000 한국의학연구소 | www.kmi.or.kr 예약 및 문의: 1599-7070 사전 예약시에는 반드시 VIP 가족카드 회원임을 말씀해 주셔야만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속비(3만원)는 BLISS.7 가족카드로 결제하셔야만 서비스 제공 가능합니다. ㆍ서비스 이용횟수 연 1회(매년 1월~12월) 제공 지역센터 안내 및 검진 항목 세부 사항 등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얼굴 안심보험 무료가입 LIG손해보험과 제휴하여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VIP가족카드 회원을 자동으로 내얼굴 안심보험에 가입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예약문의안내 일반문의 및 상담 | 비씨카드 보험사업팀: 02-6312-2550 보상신청 | LIG손해보험: 070-7435-1525 상담시간 | 09:00 ~ 18:00(월 ~ 금, 공휴일 제외) 가족카드 서비스 유의사항 ㆍ무료주차서비스, 공항철도/리무진 서비스, 인천공항 발렛파킹 서비스, 블루리본 포인트 적립 서비스, 카페아티제 무료음료 서비스, 영화 예매 할인 및 CGV콤보 서비스, 가족회원 건강검진권 제공 서비스는 이용시점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ㆍ전월 실적은 서비스 이용월의 전월 1일~말일 국내가맹점 이용금액을 의미하며, 카드 수령일로부터 익월 말일까지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서비스 제공조건 산정시 국세/지방세/제세공과금/상품권 이용액은 제외됩니다.) ㆍ전월 실적 산정시 본인 회원과 가족 회원 실적은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실적을 각각 체크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의 서비스는 본인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ㆍ랑콤 Special Gift 쿠폰 지급 서비스 ㆍPriority Pass Card ㆍ보험서비스(상해보험, 골프용품 손해보험 서비스) 가족회원에게는 바우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Reward Program 서비스의 경우 ㆍ가족카드의 이용실적에 따라 발생한 마일리지 또는 포인트는 항공마일리지형/TOP포인트 적립형 모두 본인 회원에게 합산관리됩니다. 항공마일리지 적립형은 BK번호 기준으로 적립 BK번호 : 대한항공 멤버십 가입시 부여받은 번호이며 주민등록번호로 관리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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